이벤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이벤트 경로 아이콘 종료 이벤트
종료

희망드림 기프트카 1月 응원댓글 캠페인이 성공하였습니다.

2012-01-25 뷰카운트66193 공유카운트0





??[희망드림 기프트카 1月 응원댓글 성공]





300개의 응원댓글로 희망의 기프트카를 선물하는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1월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가 되어


5명의 주인공 모두 기프트카를 받게 되었습니다!






2012년 1월 2일부터 1월 21일까지 총 20일간 진행된 1월의 기프트카 응원댓글에는 5명의 기프트카 주인공에게 총 2,405개의 댓글이 달려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 응원댓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2년 2월에 찾아올 새로운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댓글 부탁 드립니다.



































1월 기프트카 주인공일반댓글 응원갯수소셜댓글 응원갯수
이정동 씨306 개238
김성규 씨293 개419
김남경 씨137228
최세영 씨132232
이유미 씨184 개236







1월 첫번째 주인공 ? 이정동 씨 최종 응원댓글 544개

[일반댓글 306개, 소셜댓글 238개]


남다른 포부를 가지고 시작했던 곰장어 가게가 경기침체로 문을 닫게 된 후, 가족과 함께 야반도주를 하듯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이정동 씨는 어린 두 딸과 고생하는 부인을 위해 다시 한 번 일어설 용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정동씨는 총 544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틑 통해 이정동씨는 택배 일에 용이하게 쓸 수 있는 트럭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린 두 딸과 부인을 위해 이정동씨가 힘을 내어 달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정동씨를 응원합니다!






1월 두번째 주인공 ? 김성규 씨 최종 응원댓글 712개


[일반댓글 293개, 소셜댓글 419개]


부인과 함께 떠났던 여행에서 겪은 교통사고로 부인을 잃고 자신의 건강마저 잃은 채 휠체어 신세가 되고 말았던 김성규씨. 하지만 장애를 겪고 있는 딸을 위해 다시 한 번 일어설 희망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김성규씨는 총 712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김성규씨는 딸 은혜와 함께 액세서리 도매업을 할 수 있는 차량을 받게 되었습니다. 성규씨의 바램처럼 은혜가 앞으로 홀로 자립할 수 있도록, 그리고 부녀가 함께 장애인 올림픽 대회에 요트 국가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꿈이 이루어 지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김성규씨를 응원합니다!






1월 세번째 주인공 ? 김남경 씨 최종 응원댓글 365개


[일반댓글 137개, 소셜댓글 228개]


몸이 아파 바깥일을 할 수 없는 남편을 대신해 다섯남매를 책임져야만 했던 김남경씨. 그저 아이들과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소박한 꿈을 꿨던 평범한 주부였지만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남경씨는 총 365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김남경씨는 채소 및 과일을 싣고 달릴 수 있는 튼튼한 트럭을 얻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가족의 꿈과 희망이 될 트럭이 고장나지 않고 쌩쌩 달려 남경씨 가족의 소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 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김남경씨를 응원합니다!






1월 네번째 주인공 ? 최세영 씨 최종 응원댓글 364개


[일반댓글 132개, 소셜댓글 232개]


부푼 꿈을 안고 떠났던 과테말라에서 가족을 꾸리는 행복과 사업이 실패하고 만 쓴 기억을 모두 겪어야 했던 최세영씨는 한국으로 돌아온 후 절망에 빠져있었지만 어린 두 아이들을 위해 다시 일어설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세영씨는 총 364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최세영씨는 찐만두 장사를 할 수 있는 트럭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와 민수가 학교에 다닐 수 있고, 가족들이 모두 따뜻한 집에서 지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최세영씨를 응원합니다!






1월 다섯번째 주인공 ? 이유미 씨 최종 응원댓글 420개


[일반댓글 184개, 소셜댓글 236개]


막막하지만 두 남매와 함께 살 작은 집이라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남자도 하기 힘들다는 폐지방 수거 일을 하는 강한 엄마 이유미씨. 냄새나고 무겁고 힘든 일이지만 아이들의 미래를 지켜주고 싶었기에 오늘도 희망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이유미씨는 총 420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이유미씨는 폐지방 수거일을 더욱 많이 할 수 있는 튼튼한 새 트럭을 얻게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면 두 남매와 함께 머물 수 있는 따스한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 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유미씨를 응원합니다!







2012년 1월의 기프트카 주인공 모두가 응원댓글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얻게 된 것처럼 많은 분들이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2월에도 계속됩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기프트카와 함께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현대자동차그룹












w
ww.gift-car.kr











#gift-car #giftcar #기프트카 #기프트카 성공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소셜댓글 #응원댓글 #응원댓글 성공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희망드림 기프트 카 #희망드림 기프트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