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6

기프트카 시즌6, 일곱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6-03-02 뷰카운트26313 공유카운트2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일곱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일곱 명의 주인공은 기프트카를 만나 내일의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갈 주인공을 지금 만나봅니다.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조미선 씨

미선 씨 부부의 오랜 꿈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공연을 만드는 것입니다. 직접 관객을 찾아가는 이동식 공연업을 꿈꾸던 부부는 기프트카를 만나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는데요. 기프트카를 통해 전국을 무대로 어린이 공연업을 펼쳐나갈 미선 씨 부부를 기대해주세요!

조미선 씨 사연 보러가기




일본 현지의 맛을 전할 하시모또 지에꼬 씨

과거 8년 동안 일본 대표 간식인 다코야키를 판매하며 경험을 쌓아온 지에꼬 씨.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일본 현지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기프트카와 함께 이동식 판매업에 도전하려 합니다. 다코야키가 한국 남녀노소 사랑받는 간식이 되는 그 날까지 달려갈 지에꼬 씨를 응원합니다.

하시모또 지에꼬 씨 사연 보러가기




자랑스러운 엄마의 모습으로 거듭날 배영미 씨

갑작스러운 사고로 쓰러진 남편을 대신해 가장의 역할을 도맡아 온 영미 씨.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예쁘게 자라준 아이들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어주고 싶은 영미 씨는 이동 분식점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재기의 꿈을 멋지게 이뤄낼 영미 씨를 지켜봐 주세요.

배영미 씨 사연 보러가기




쾌적하고 기분 좋은 바람을 전할 장재복 씨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에어컨 설치업 베테랑 재복 씨. 오랜 기간 갈고 닦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갖추고도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가장 큰 이유는 노후 된 차량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젠 기프트카를 타고 거침없이 사업 반경을 넓혀갈 재복 씨의 행보가 시작됩니다.




희망과 꿈이 가득 수놓은 벽화를 선보일 성수경 씨

낡고 허전한 벽도 수경 씨의 섬세한 손길을 거치고 나면 생동감 있는 벽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기프트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곳곳의 벽면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다는 수경 씨. 많은 사람이 수경 씨의 벽화를 통해 웃음꽃을 피울 그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정직한 판매자의 모습을 보여줄 양희성 씨

소비자에게 싱싱하고 건강한 농수산물을 전하기 위해 산지와 공판장을 분주하게 이동하는 희성 씨. 기프트카는 그런 희성 씨에게 든든한 발이 되어줄 것입니다.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수산물을 판매할 희성 씨를 기대해주세요.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해 나갈 조기학 씨

15년 동안 도배업에 몸담으며 성공과 실패를 모두 경험한 기학 씨. 희망의 빛줄기처럼 나타난 기프트카를 발판 삼아 도배 사업을 재정비하려 합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기학 씨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일곱 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았습니다. 다들 기프트카를 전환점 삼아 새로운 내일을 그려가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일곱 명의 주인공이 모두 저마다 바라는 꿈을 성취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일곱 번째 #소개 #일곱 번째 주인공 #조미선 #하시모또 지에꼬 #배영미 #장재복 #성수경 #양희성 #조기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