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캠페인이 코로나로 줄어든 헌혈을 북돋기 위해 ‘레드카펫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따듯한 마음이 헌혈의 집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다를 수 있도록 기프트카가 헌혈 영웅들을 위한 레드카펫을 놓아드립니다.
레드카펫 캠페인의 첫 번째 참여자로 배우 최강희 님이 나섰다고 하는데요. ‘헌혈이 취미’라는 최강희 님의 프라이빗한 헌혈을 지금 만나봅니다!
Q. '연예인 최초 헌혈 유공장 수상자'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데, 꾸준히 헌혈을 이어온 계기가 있나요?
A. 제가 연예인 최초인 줄 몰랐어요. (웃음) 첫 헌혈은 고등학생 때였어요. 수업 듣기 싫은 마음에 해봤는데 보람 있더라고요. 가진 게 없어도 누군가를 위하는 일이 헌혈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러다 보니 2달에 한 번씩도 하고, 2주에 한 번씩 하기도 하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꾸준히 이어오게 된 것 같아요.
Q. 헌혈을 시작하고 달라진 점이 궁금해요.
A. SNS상에서 수혈 문제로 헌혈증을 급히 구하시는 분에게 요청을 받아 도움을 드린 적이 있어요. 저는 직업 특성상 대부분 받는 것에 익숙한 사람인데, 그때 나도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해 줄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뿌듯했어요. 헌혈을 통해 주는 기쁨을 알게 되었고, 더욱 나누고 싶은 마음이 생긴 것 같아요.
Q. 코로나 상황에서 헌혈은 어떻게 하셨나요?
A.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삼가다 보니 헌혈의 집도 예전보다 자주 찾지 못했어요. 이제는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을 통해 헌혈의 집까지 안전하게 오갈 수 있고, 원하는 장소에서 혼자만의 헌혈도 가능해졌으니 이번 기회에 다시 열심히 참여해야겠어요!
Q.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함께하게 된 소감이 어떤가요?
A.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참여하게 되어서 무척 기뻤어요. 이런 뜻깊은 캠페인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촬영장에서 헌혈 동아리 고등학생 친구들이 부모님을 안심시켜드리고자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참여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는데, 저도 꾸준히 헌혈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됐어요.
Q. 기프트카 레드카펫 광고 촬영을 통해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를 경험해본 소감이 궁금해요.
A. 무엇보다 굉장히 편하고, 안전했어요. 레드카펫 캠페인 광고 카피처럼 ‘내가 뭐라고...’라는 생각이 절로 들 만큼 존중받는 느낌이었죠. 저뿐만 아니라 헌혈에 참여하고 싶은 더 많은 분들이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Q.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게 앞으로 기대하는 점이 있다면?
A. 제가 그랬듯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헌혈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장기화된 코로나로 혈액 수급량이 부족해진 지금,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이 새로운 헌혈 문화를 만들어내길 응원할게요!
Q. 마지막으로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A. 헌혈로 세상에 온기를 더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기프트카가 여러분의 집 앞에 레드카펫을 놓아 드립니다. 누구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헌혈에 참여할 수 있으니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려요. 저도 헌혈유공장 금장 받을 때까지 더 열심히 달려볼게요!
배우 최강희 님과 함께한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광고 영상'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최강희 님이 오랜만에 레드카펫을 밟고 조금 특별한 외출에 나섰다는데요.
집 앞까지 찾아온 기프트카를 타고 헌혈의 집까지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이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