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5

기프트카 시즌5 여섯 번째 6명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5-02-24 뷰카운트14238 공유카운트9

현대자동차그룹의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5의 여섯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여섯 명의 주인공은 부푼 가슴으로 기프트카와 함께할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시행착오와 실수로 힘겹던 과거를 떨치고 힘차게 일어선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 되는 참 인생을 꿈꾸는 정영학 씨

오랫동안 일궈온 산양유 요구르트와 산양유 치즈 사업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온 정영학 씨. 그는 이제 기프트카를 통해 또 다른 내일을 꿈꿉니다. 내 가족에게 먹인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유제품이 기프트카에 실려 매일 아침 여러분에게 신선하게 배달됩니다.

정영학 씨 사연 보러가기



외롭고 힘든 여성들의 희망이 되고 싶은 김하영 씨

아이들과 새로운 삶을 일구기 위해 연고 없는 제주에 용감하게 새 둥지를 튼 하영 씨. 그가 꿈꾸는 일은 세상에 버려진 것들을 모아 아름답게 디자인해 새 생명을 입히는 것입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제주 구석구석을 누비며 버려진 물건을 새롭게 만들어가는 여정에 동참해주세요.

김하영 씨 사연 보러가기



딸에게 세상 가장 멋진 아빠가 되고 싶은 김문영 씨

사랑하는 외동딸을 위해 멋진 아빠를 꿈꾸는 김문영 씨. 소규모로 농산물을 팔던 그에게 ‘기프트카’라는 날개가 달렸습니다. 작은 공판장을 벗어나 기프트카로 팔도강산을 누빌 기대에 부풀어 있는데요, 문영 씨가 산지에서 엄선한 싱싱한 과일과 채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가족과 함께 새로운 행복을 일구고 싶은 김종욱 씨

기프트카와 함께 하는 이동분식업으로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 있는 김종욱 씨. 유니폼을 갖춰 입고 위생에 만전을 기해 더욱 깨끗하고 맛있는 어묵을 팔겠다는 그의 각오가 남다릅니다.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소박한 행복을 일궈 나가고 싶다는 종욱 씨를 응원해주세요.



두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아빠로 우뚝 서고픈 박민수 씨

박민수 씨의 일터는 세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향기로운 곳입니다. 화훼업을 천직으로 알고 살아온 그는 두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기 위해 아침부터 밤까지 꽃을 가꾸고 배달합니다. 민수 씨가 기프트카로 배달하는 꽃향기가 세상을 더욱 향기롭게 채워갈 것입니다.



자신만의 푸드 트럭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이호근 씨

기프트카 푸드 트럭을 통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게 된 이호근 씨. 그가 야심차게 준비한 음식은 바로 달콤하고 고소한 크레페입니다. ‘이호근표 크레페’로 푸드 트럭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키는 그날까지 그는 기프트카와 함께 열심히 달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5의 여섯 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았습니다. 이들은 굳센 의지와 무한한 용기로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떨쳐 일어났습니다. 여섯 주인공들이 희망찬 미래를 아름답게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세요!

#시즌5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응원 메시지 #여섯 번째 #소개 #여섯 번째 주인공 #정영학 #김하영 #김문영 #김종욱 #박민수 #이호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