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위해 달리는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포문을 연 첫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열정을 충전하고 다시 세상을 향해 희망찬 날갯짓을 시작한 네 사람. 기프트카와 함께 도약대 위에 서 있는 그 주인공을 만나볼까요?
달리는 곳마다 긍정에너지를 뿌려줄 김경자 씨
평일엔 경기도 시흥과 일산 등에서, 주말엔 집 앞에서 양말 장사를 하며 몸이 아픈 아들을 홀로 키웠던 경자 씨. 항상 웃어주는 아들, 그 웃음을 지켜주고 싶은 엄마. 이제 기프트카와 함께 웃음꽃이 활짝 피어납니다.
김경자 씨 사연 보러가기
붕어빵과 호떡의 찰떡궁합을 보여줄 김동주 씨
의지할 가족도 없이 혈혈단신으로 험난한 세상을 살아온 동주 씨. 이제는 타고난 손맛을 보여주겠노라며 세상 앞에 당당히 나섰습니다. 붕어빵과 호떡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기프트카로 인해 변화 될 새로운 삶의 페이지를 알차게 채워갈 동주 씨를 지켜봐 주세요.
김동주 씨 사연 보러가기
신뢰가 깃든 양말을 선보일 하재성 씨
오랫동안 양말 대리점에서 일한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재성 씨. 경험과 기프트카를 밑천 삼아 곳곳을 누비며 고객이 믿고 다시 찾는 ‘좋은 양말 가게’를 만들겠다는 꿈이 생겼습니다. 세 아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가장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분식업계에 신메뉴 돌풍을 일으킬 임봉용 씨
경제적 이유로 아이와 떨어져 지내며, 아이 생각에 눈물 마를 날이 없던 봉용 씨. 이제 눈물을 거두고 이를 악물었습니다. 지역주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분식 메뉴 연구와 연습으로 채우는 하루하루. 아이와 함께 기프트카를 타게 되는 그 날을 소망하는 봉용 씨의 활약이 기대 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첫 주인공을 차례대로 만나봤습니다. 새로운 삶을 위해 전력을 다하는 이들 곁에는, 창업성공의 도움이 될 기프트카가 함께 달립니다. 희망을 가지고 힘차게 일어난 네 명의 주인공들을 뜨겁게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