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3

희망의 첫 디딤돌! 기프트카를 통해 달라진 '슈퍼맨 아빠', 신현휴 씨의 내일

2012-11-15 뷰카운트5475 공유카운트1

희망의 첫 디딤돌! 기프트카를 통해 달라진 '슈퍼맨 아빠', 신현휴 씨의 내일



막내딸의 희귀병 진단과 갑작스러운 무릎 부상, 갖은 생활고에도 신현휴 씨가 좌절하지 않았던 이유는 자신을 바라보며 항상 웃음 짓는 아내와 세 자매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기프트카를 받은 뒤 현휴 씨는 열정을 가지고 배운 줄눈 시공 기술로 줄눈·대리석 연마 전문 ‘슈퍼맨 아빠’를 창업했는데요. 창업 이후 하루하루를 감사한 마음으로 보내게 되었다는 신현휴 씨의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기프트카로 사업을 시작하며 더욱 바빠진 신현휴 씨]



기프트카 덕분에 더욱 깊어진 가족애 |


기프트카를 받은 신현휴 씨는 가장 먼저 아이들과 아내 최향화 씨를 태우고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넓은 뒷좌석에 앉아서 노는 세 자매, 그리고 연신 차를 매만지며 “좋다”라고 말하는 아내를 보며 현휴 씨는 비로소 자신에게 새 차가 생겼다는 사실을 실감했다고 합니다. 또 기뻐하는 가족들의 모습을 보며 현휴 씨는 그동안 가족에게 소홀했던 자신을 반성하기도 했습니다.


달라진 그의 마음가짐처럼 가정에서도 즐거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를 받기 전, 그의 아내 최향화 씨는 부족한 자본금과 기반시설을 이유로 창업을 반대한 적도 있었는데요. 기프트카 덕분에 점차 자리를 잡아가는 남편의 사업을 보며 향화 씨는 성공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남편과 마주 앉아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향화 씨는 사업에 대한 이해가 부쩍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향화 씨는 가방에 줄눈 시공 견본을 넣어 다니며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도 한답니다.



[기프트카를 계기로 더욱 다정해진 신현휴 씨 부부]


차량에 대한 걱정이 사라진 뒤로, 현휴 씨는 집에서도 더욱 많이 웃고 자상해졌다고 합니다. 기프트카 이야기를 하며 자연스레 부부 사이도 더욱 좋아졌고, 그 때문인지 아이들도 전보다 훨씬 밝아졌습니다. 특히 소극적이었던 첫째 은주가 활발해지고 말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자신감을 되찾은 뒤로 은주는 공부에도 더욱 열심이라고 합니다. 신현휴 씨는 일상에서 일어나는 즐거운 변화에 힘입어 사업에 매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타일 연마 및 교체 작업 중인 신현휴 씨의 모습]



창업 성공의 디딤돌이 된 기프트카 시즌3의 든든한 지원 |


신현휴 씨에게는 차량 구입비와 세금 및 보험료 지원 외에도 창업지원금이 전달됐습니다. 그는 이 창업지원금으로 경기도 안양에 자그마한 사무실을 얻었습니다. 사업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 현휴 씨는 영업 범위를 전국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재의 사무실 위치도 이런 사업 비전을 고려해 선정했습니다. 서울이나 지방으로 이동이 원활한 그의 사무실은 앞으로 사업 확장의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작업 도구와 인력 수송에 유용하게 쓰일 현휴 씨의 기프트카]


사무실이 생긴 덕에 현휴 씨는 매번 지인의 창고에서 도구를 실어 나르던 이동시간이 줄어 더욱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쩍 바빠진 요즘 그는 기프트카의 고마움을 더욱 실감하고 있답니다. 현휴 씨는 스타렉스 밴 차량을 지원받았는데요. 넉넉한 적재공간 덕분에 재료와 부피가 큰 도구들을 한 번에 싣고 다니며 일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규모가 큰 공사를 맡을 경우 다른 기술자들을 섭외하여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창업 성공을 응원하는 현휴 씨의 자녀들 ? 왼쪽부터 첫째 은주, 막내 은숙, 둘째 은미]



다섯 가족의 미래를 위해 출발한 ‘슈퍼맨 아빠’ |


신현휴 씨는 앞으로 사업을 하면서 닥칠 어려움을 ‘슈퍼맨’처럼 이겨내겠다는 의미로 ‘슈퍼맨 아빠’라는 상호를 지었습니다. 기프트카 시즌3의 상호 및 로고 개발 지원으로 ‘줄눈·대리석 연마 전문 슈퍼맨 아빠’라는 멋진 로고도 생겼습니다. 인상적인 로고 덕분에 영업도 훨씬 수월해졌다고 하는데요. 줄눈 시공을 받았던 고객들 중에서 그가 다시 방문했을 때 로고를 먼저 알아보고 인사를 건네기도 한답니다. 현휴 씨는 이 로고를 앞세워 ‘슈퍼맨 아빠’를 줄눈시공 전문 브랜드로 키워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사업 아이템 연구와 홍보 전략으로 창업 성공을 꿈꾸는 신현휴 씨]


점차 모습을 갖춰가는 자신의 사업을 보며 신현휴 씨는 사업 성공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나가는 중입니다. 요즘 현휴 씨는 줄눈 시공을 알리기 위한 홍보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창업지원금과 별도로 제공되는 마케팅 지원금으로 블로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홍보와 마케팅으로 안정된 고객층을 확보한 후, 현휴 씨는 실내 바닥에 시공 가능한 줄눈 기술을 연구할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공간이 더욱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줄눈 시공 효과를 살린다면 카페나 식당의 인테리어에도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신현휴 씨와 가족들]


새 차가 생긴 신현휴 씨에게는 창업 성공과 함께 내 집 마련이란 또 다른 목표가 생겼습니다. 현재 그는 계약만료가 얼마 남지 않은 임대아파트에 거주 중인데요. 앞으로 탄탄하게 사업을 키우며 꾸준히 적금을 넣어 다섯 식구가 함께 살 전세 자금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가족들의 응원과 기프트카 덕분에 현휴 씨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리는 다섯 식구의 가장 신현휴 씨. 그와 그의 가족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기프트카 시즌3가 함께 달려갑니다.


* 사업장 위치정보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더 나은 내일을 선물합니다 by 현대자동차그룹
www.gift-car.kr




신현휴 씨 사연보러가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