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2

보름달처럼 환한 달복이네

2011-09-08 뷰카운트2807 공유카운트0


보름달처럼 환한 달복이네

어릴 때부터 천사원에서 생활하며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던 준규 씨.
이제 준규 씨는 아내 수진씨와 어린 딸 달복이가 생기고, 한 가족을 책임지는 가장이 되었습니다.
달복이로 인해 준규 씨 가족에게 많은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달복이가 준규 씨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하늘이 내려준 선물 달복이가 가져온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들어볼까요?


[박준규, 이수진 부부의 하나뿐인 딸 달복이]

달복이가 가져온 작지만 큰 변화
준규 씨와 수진 씨는 아이가 생기고 바로 ‘달복이’라는 태명을 지어주었습니다. 추석 달 밝은 밤에 생겨난 아이에게 복이 가득하길 기원했기 때문입니다. 태명 덕분인지 달복이는 건강하게 태어난 것은 물론, 엄마와 아빠에게도 행운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빠 준규씨는 달복이가 생기고 얼마 후 4등이지만 로* 복권에도 당첨이 되었고, 달복이로 인해 준규씨와 수진씨는 혼인신고를 하고 정식 부부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달복이가 태명 값은 제대로 한 게 아닐까요?


[달복이를 위해 엄마 수진씨가 직접 만든 장난감]

달복이가 가져온 변화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준규 씨에게도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지요. 원래 준규 씨는 운동을 좋아하는 활달한 성격의 청년이었습니다. 각종 운동을 섭렵하여 격투기 선수로 경기에 나가기도 했으니, 운동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하지만 수진 씨를 만나고 나서는 이전처럼 운동을 자주 할 수 없었습니다. 준규씨가 하는 운동이 워낙 거칠기도 했지만, 몸을 다치는 경우가 많아 수진 씨가 늘 걱정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한동안 운동을 접었던 준규씨는 달복이가 태어나면서 소홀했던 운동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처럼 거친 운동이 아닌 건강을 위한 운동을 시작하였는데, 바로 소중한 딸 달복이를 오래오래 지켜주기 위해서입니다.

책임감 있는 가장이 되고 싶은 준규 씨의 작은 바램


[두 사람의 혼인신고서]

달복이가 태어나고 준규씨도 수진씨와 혼인신고를 통해 정식 부부가 되었지만 아직 한가지 소망이 더 남아있습니다. 자신 때문에 그 흔한 웨딩드레스도 못입어보고, 달복이를 낳고 산후 조리중인 아내를 위해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는 것입니다.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지금은 식을 올릴 수 없지만 생활이 나아져 여유가 생긴다면 아내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준규씨 눈에는 가장 사랑스러운 아내지만 그런 아내의 여자로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함께해주지 못해 늘 미안할 따름입니다.

준규씨와 수진씨를 웃게 만드는 힘, 달복이를 위한 희망
어린 달복이를 보며 준규씨는 새로운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이제는 가족을 위한 새로운 미래를 꿈꾸게 되었는데요, 바로 트럭을 운전하며 택배 일을 하는 것입니다. 준규씨는 누구보다 열심히 일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달복이가 태어난 후 아빠 준규씨와 한 컷]

세상이 자신에게 달복이를 보낸 것처럼 자신도 누군가에게 행복을 배달하는 일을 하고 싶다는 준규씨. 그러기 위해선 택배 일을 하기 위한 차량 지원이 꼭 필요합니다. 택배 일을 하게 되면 어린 달복이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되겠지요. 그리고 아내와도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 준규씨와 수진씨 그리고 달복이에게 행복을 빌어주세요.

<< 여러분의 응원 댓글로 달복이의 아빠 박준규씨에게 자동차를 선물해 주세요 >>


#2011 기프트카 #gift-car #giftcar #기프트 카 #기프트카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달복이네 #박준규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희망드림 기프트 카 #희망드림 기프트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