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6

【김삼현 씨】 멋과 기능 모두 갖춘 선글라스를 기대하세요

2015-11-17 뷰카운트3296 공유카운트8







희망의 원료를 채우다



기프트카를 받으신 소감이 어떠세요?
하루하루가 들뜨고 신나요.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도 생겼어요. 기운 넘치는 일상을 선물해준 기프트카가 정말 고마워요. 이 마음 오래도록 간직해서 반드시 재기에 성공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차량을 둘러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전반적으로 모두 마음에 들어요. 패션 선글라스와 스포츠 고글 판매 사업에 적합한 차량인 거 같아요. 고객을 찾아 전국 지역행사장을 돌아다니기에 충분히 튼튼하고 기동력도 뛰어나요. 또 공간이 넓어 제품을 넉넉하게 실을 수 있고 진열하기도 좋죠. 사업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춘 기프트카 덕분에 일할 맛이 나요.




상호가 삼현 씨와 정말 잘 어울려요.
그렇죠? 상호를 본 사람들이 입을 모아 말하더라고요. 창업 컨설턴트의 조언을 바탕으로 만든 로고와 상호인데 제 사업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는 것 같아 저도 참 마음에 들어요.




값진 2박 3일의 시간



삼현 씨는 창업교육 기간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꿈을 품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해주었다는데요. 삼현 씨는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창업교육은 어떠셨나요?
막연하게 생각만 했던 것들을 정리하고 구체화하는 시간이었어요. 예전엔 쉽게 지나쳐버린 부분도 다시 한 번 유의 깊게 살펴보는 계기가 됐어요. 사업가로서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된 셈이죠. 오래도록 사업 운영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창업교육 이후 변화된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한때는 남부럽지 않은 성공을 거두고 돈도 많이 벌었어요. 그래서 과거의 영광을 잊지 못하고 과거에만 멈춰있었던 것 같아요. 변화하는 현실을 쫓아갈 생각을 못하고 과거에만 머무르려 했던 거죠. 타인의 말에 귀 기울이기보단 제 소신대로만 행동하려고 했고요. 창업교육 이후론 나와 다른 의견에도 귀 기울여야 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폼나라! 선글라스


전국 지역행사장을 돌며 고객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밝힌 삼현 씨. 11월 말부터는 겨울 축제가 많은 강원도 정동진에 자리를 잡고 선글라스, 스포츠 고글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창업 준비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당장 11월 말부터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끔 준비를 마친 상태예요. 제일 중요한 선글라스와 스포츠 고글은 품질이 검증된 제품으로 준비해뒀어요. 손님들이 한눈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차량 내 진열장도 직접 설치했고요.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당길 수 있도록 현수막도 걸어두었어요. 이제 정말 시작하는 일만 남았어요.




판매 장소는 선정하셨나요?
이달 말부터 강원도 정동진에 자리를 잡을 계획이에요. 스키장을 비롯해 겨울축제가 많아 강원도를 찾는 사람들이 제법 많거든요. 그 중에서 정동진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관광지죠. 발품 팔아가며 알아본 덕에 영업 공간도 확보했어요.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최선을 다한다면 괜찮은 수입을 올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삼현 씨만의 판매 전략이 있다면요?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진심을 다할 겁니다. 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사업을 통해 만나는 모든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려고 합니다. 진실된 마음과 서비스라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지 않을까요?




꿈으로 가득찬 미래


기프트카를 만난 이후 매일매일 삼현 씨에게 행복한 변화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늘진 얼굴엔 환한 미소가 번지기 시작했고, 불안한 마음엔 여유가 생겨나고 있다는데요. 기프트카 덕분에 살맛 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삼현 씨의 꿈은 얼마나 선명해지고 있을까요.


삼현 씨에게 기프트카는 어떤 의미일까요?
기프트카는 차량 그 이상의 의미가 있어요. 과거에 멈춰 있던 저를 다시 달릴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거든요. 기프트카는 저에게 꿈과 희망이란 단어를 다시금 일깨워준 고마운 존재예요. 다시 시작하기까지 오랜 시간을 떠나 보내야 했던 만큼 누구보다 열심으로 달려볼 생각입니다.




앞으로 이루고 싶은 삶의 목표가 있다면요?
무엇보다 제 아들 한별이를 남부럽지 않게 뒷바라지 해주고 싶어요. 삼 년 뒤면 대학생이 될 한별이가 학비 걱정 없이 꿈에 매진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할 거예요. 나아가 사업이 안정이 되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요. 도움이 간절했던 순간 찾아온 기프트카처럼 저도 누군가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어요. 베풀고 더불어 사는 삶, 항상 마음에 새기고 살아가겠습니다.



든든한 기프트카에 잘 그려진 청사진까지 손에 쥔 삼현 씨의 재기는 시간문제가 아닐까요? 삼현씨가 소망한대로, 성공적인 사업과 웃음 가득한 가정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이제 막 새 출발을 시작한 삼현 씨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김삼현 씨 사연 보러가기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세 번째 #후기 #창업 #김삼현 #폼나라썬글라스 #선글라스 #스포츠고글 #이동상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