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이벤트 경로 아이콘 이벤트
종료

희망드림 기프트카 12月 응원댓글 캠페인이 성공하였습니다.

2011-12-21 뷰카운트2051 공유카운트0




??[2011 희망드림 기프트카 12月 응원댓글 성공]





300개의 응원댓글로 희망의 기프트카를 선물하는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12월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가 되어


5명의 주인공 모두 기프트카를 받게 되었습니다!






2011년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20일간 진행된 12월의 기프트카 응원댓글에는 5명의 기프트카 주인공에게 총 2,052개의 댓글이 달려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 응원댓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2년 1월에 찾아올 새로운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댓글 부탁 드립니다.



































12월 기프트카 주인공일반댓글 응원갯수소셜댓글 응원갯수
이종수 씨102 개299
이동규 씨92 개281
박명길 씨112273
박정수 씨103267
윤경식 씨180 개343








12월 첫번째 주인공 ? 이종수 씨 최종 응원댓글 401개

[일반댓글 102개, 소셜댓글 299개]


IMF로 실직한 후 재활용품을 수집해 판매와 일용직 일로 일곱 식구 대가족의 생계를 이어가던 이종수씨! 그러던 중 불의의 낙상 사고로 다리가 골절되는 사고를 당한 후에는 거동이 불편해 일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종수씨는 총 401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틑 통해 받게 된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트럭으로 불편함 없이 재활용품 수거 일을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종수씨네 일곱 식구가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할 수 있도록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종수씨를 응원합니다!






12월 두번째 주인공 ? 이동규 씨 최종 응원댓글 373개

[일반댓글 92개, 소셜댓글 281개]


온 몸에 전신 3도 화상을 입고도 희망을 버리지 않아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이동규씨! 하지만 화상으로 인해 근로능력을 상실하게 되면서 생계가 점점 어려워졌고, 남편의 사고로 인해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던 부인 경옥씨는 힘든 하루를 버텨가고 있었습니다.


이동규씨는 총 373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차로 마트 정육과 야채를 배달하는 일을 하며 부인을 비롯한 가족 모도의 기억에서 아팠던 과거는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찰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동규씨를 응원합니다!






12월 세번째 주인공 ? 박명길 씨 최종 응원댓글 385개

[일반댓글 112개, 소셜댓글 273개]


뇌종양으로 두 차례나 쓰러진 아내와 하나 뿐인 딸 슬기를 위해 헌신적인 삶을 살고 게시던 박명길씨! 하지만 거동이 불편한 아내를 두고 다른 일을 할 수가 없어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박명길씨는 총 385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트럭으로 폐자원 수거 일을 하며 아내의 건강과 딸 슬기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열심히 달릴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응원으로 계속해서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박명길씨를 응원합니다!






12월 네번째 주인공 ? 박정수 씨 최종 응원댓글 370개

[일반댓글 103개, 소셜댓글 267개]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며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고통과 방황의 시간을 보낸 박정수씨! 그 시간들로 인해 가족의 생계는 어려워지고, 가정 파탄의 위기까지 겪게 되었습니다.

박정수씨는 총 370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트럭으로 가족과 자신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며 제 2의 인생을 꿈꿀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박정수씨에게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박정수씨를 응원합니다!






12월 다섯번째 주인공 ? 윤경식 씨 최종 응원댓글 523개

[일반댓글 180개, 소셜댓글 343개]


악성뇌종양에 걸린 아들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었던 윤경식씨! 그로 인해 여러 차례의 아픔과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었지만, 오히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온 가족이었습니다.

윤경식씨는 총 523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트럭으로 폐자원 수거 일도 더욱 편하게 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도 더욱 열심히 도우며 살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계속해서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윤경식씨를 응원합니다!







2011년 12월의 기프트카 주인공 모두가 응원댓글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얻게 된 것처럼 많은 분들이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개별 및 기관 신청을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역경과 고난을 딛고 차량을 지원받아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희망드림 기프트카 블로그 [희망드림 기프트카 사업 및 지원신청 안내] 게시물을 확인해 주세요.





지원신청안내 바로가기: http://gift-car.kr/30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현대자동차그룹
















w
ww.gift-car.kr







#2011 기프트카 #gift-car #giftcar #기프트카 성공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소셜댓글 #응원댓글 #응원댓글 성공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희망드림 기프트 카 #희망드림 기프트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