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시즌7, 일곱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일곱 번째 주인공들이 탄생했습니다. 도자기 그릇부터 안전용품까지 다양한 사업 아이템으로 기프트카의 문을 두드린 다섯 명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도자기의 아름다운 매력을 널리 알릴 박성극 씨

운명처럼 만난 한국 도자기의 매력에 푹 빠져 도예가의 길에 들어섰다는 재일교포 3세 박성극 씨. 자신만의 감각과 개성으로 빚은 도자기 그릇, 접시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싶었던 성극 씨는 기프트카를 통해 새로운 활로를 열어가려 합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수제 도예품의 매력을 뽐낼 성극 씨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박성극 씨 사연 보러가기



안전용품 사업에 도전장을 던진 윤미영 씨

건설공사 현장의 사고를 예방하는 안전 표지판을 제작했던 윤미영 씨는 지난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용품 사업에 도전하려 합니다. 안전용품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수 있는 기프트카가 생겨 마음이 든든하다는 미영 씨. 건설공사 현장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용품을 선보일 미영 씨의 도전이 시작됩니다!

윤미영 씨 사연 보러가기



평생 잊지 못할 멋진 돌잔치를 선물하고 싶다는 최정순 씨

최정순 씨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돌잔치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돌잔치 전문 스튜디오에 도전했습니다. 차량이 없어 무거운 촬영 소품과 돌상을 옮기기가 만만치 않았던 정순 씨는 기프트카 덕분에 그간의 걱정을 한 번에 덜었습니다. 앞으로 기프트카와 함께 행복 가득한 돌잔치를 선물하고 싶다는 정순 씨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주세요!

최정순 씨 사연 보러가기



식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간직한 농산물을 판매할 김영호 씨

품질 좋은 버섯과 제철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김영호 씨. 직접 산지를 오가며 싱싱한 농산물을 공수해오는 영호 씨에게 기프트카는 든든한 두 발이 되어주었습니다. 영호 씨는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우리 농산물을 선보이는 싶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의 식탁을 건강하게 채워줄 영호 씨의 기프트카가 지금 달려갑니다!



직접 재배한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일 조계현 씨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싶었던 조계현 씨는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직한 땀방울로 길러낸 각종 농산물을 싣고 매일 새벽시장으로 향하는 계현 씨의 가장 큰 고민은 고장이 잦은 차량이었습니다. 이제 튼튼한 기프트카를 타고 마음껏 사업을 펼칠 계현 씨를 지켜봐 주세요!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일곱 번째 주인공들을 모두 만나보았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창업의 기회를 잡은 다섯 주인공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향해 첫발을 내디딘 주인공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