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시즌6, 여덟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여덟 번째 주인공을 소개해드립니다. 힘든 시간을 견디고 마침내 기프트카를 만나게 된 여덟 명의 주인공은 새로운 내일을 꿈꾸기 시작했습니다.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고 행복을 향해 달려갈 주인공을 지금 만나봅니다.


도서·벽지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교육을 선보일 남종우 씨

다양한 교육 기회가 부족한 도서·벽지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일하고 싶었던 종우 씨. 기프트카를 타고 경상남도 곳곳의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는 체험학습 사업을 구상했습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아이들에게 풍부한 교육의 기회를 선물할 종우 씨를 지켜봐 주세요!

남종우 씨 사연 보러가기




누구나 만족할만한 방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할 강인곤 씨

과거 세차장 운영의 경험을 살려 방문 세차 사업에 도전장을 던진 인곤 씨. 탁월한 기술력과 찾아가는 서비스로 춘천 지역 내 세차의 달인이 되려 합니다. 발 빠른 기프트카를 타고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인곤 씨를 응원해주세요!

강인곤 씨 사연 보러가기




아름다운 순간을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낼 김애선 씨

사랑하는 연인들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담고 싶다는 웨딩스냅 전문 작가 애선 씨. 기프트카는 부산 지역의 여러 장소를 배경 삼아 웨딩스냅을 촬영할 애선 씨에게 고마운 이동수단이 될 것입니다. 사랑이 가득 묻어나는 웨딩스냅을 선보일 애선 씨를 기대해주세요!

김애선 씨 사연 보러가기




태권도의 미래를 육성해나갈 이은정 씨

초등학생 태권도 선수를 선출하고 육성하는 사범으로 꾸준히 노하우와 경력을 쌓아온 은정 씨. 체육관 창업을 꿈꿨지만, 아이들의 통학을 책임질 차량이 없어 늘 고민이었다는데요. 기프트카를 만나 그 걱정을 홀가분하게 덜어낸 은정 씨의 힘찬 행보가 시작됩니다.




착한 가격으로 싱싱한 농산물을 판매할 김형철 씨

25년 동안 농산물 유통업에 몸담으며 성공의 기쁨과 실패의 눈물을 모두 겪었다는 형철 씨. 이제 기프트카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 다시 성공에 도전하려 합니다.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할 형철 씨의 기프트카를 기대해주세요!




태권도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박선우 씨

한때 태권도 체육관을 운영하며 꿈을 이뤄나갔던 선우 씨. 하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체육관을 정리해야만 했다는데요. 생계를 위해 잠시 접어두었던 꿈을 기프트카를 통해 다시 펼쳐보려 합니다. 꿈을 향해 달려갈 선우 씨를 응원해주세요!




전 연령을 아우르는 축구교실을 만들어갈 전각경 씨

축구선수를 꿈꾸던 소년은 이제 축구선수를 양성하는 축구코치를 꿈꿉니다. 유소년은 물론 성인, 축구클럽을 대상으로 축구 수업을 계획 중인 각경 씨. 기프트카와 함께 활기 가득한 축구 교실을 꾸려나갈 각경 씨를 응원합니다.




사업의 소중한 동반자가 생긴 서창석 씨

재활용품 수거와 생활폐기물 처리업으로 생계를 이어온 창석 씨. 하지만 사업 운영에 가장 중요한 차량이 폐차 위기에 놓이며 어려움을 맞게 되는데요. 기프트카는 그런 창석 씨 곁에서 무거운 폐자재를 옮기는 든든한 친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여덟 번째 주인공의 이야기를 모두 들어보았습니다. 기프트카를 발판 삼아 제 2의 인생을 그려나가고 있는 주인공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댓글